> 고객센터 > FAQ

FAQ

공지사항
대금청구서를 제출했는데 담당관이 반송처리를 했습니다. 어떻게 처리하나요?
작성일
2023.04.20
제출완료된 대금청구서가 담당관에 의해 반송된 경우 : '대금청구결과조회' 메뉴에서 
 - 재청구 클릭 : 기전송된 당초 세금계산서에 대해 수정세금계산서가 발급되며 반송사유에 따라 내용을 수정하여 제출하면 
   정상 세금계산서가 다시 발급됩니다(재청구에 따른 별도 수수료 부과 없음)
 - 청구취소 클릭 : 기전송된 당초 세금계산서에 대해 수정세금계산서만 발급됩니다.

* 수정세금계산서는 '국세청 전송결과 조회' 메뉴에서 조회 및 출력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