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재전송처리 메뉴 신설 및 이용방법 안내
작성일
2013.03.06
안녕하십니까? 나라빌입니다.

아래와 같이 나라빌 신규 메뉴가 추가되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1. 메뉴명 : 재전송처리(서브메뉴명 : 재전송처리)


2. 기  능 : 국세청 앞 미전송 또는 전송실패된 세금계산서를 국세청에 재전송 시도


3. 이용방법

   - 국세청 앞 미전송건이 발생한 업체가 로그인시 알람메시지 출력
 
      * 해당 세금계산서를 발급한 아이디로 로그인시에 한함

   - 상단 "재전송처리" 메뉴를 클릭하여 해당 건이 있는 경우 모두 '재전송' 처리 필요

      * 반드시 '재전송' 버튼을 클릭하여 전자서명을 해야 국세청에 재전송됨

   - 재전송에 따른 추가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음

   - 재전송처리는 청구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정부기관에 별도 연락 불필요

      * 세금계산서만 국세청에 재전송을 시도하는 것임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