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- NaraBill을 이용하시면서 자주 묻는 질문들입니다.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기 전에 먼저 확인하시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
---|---|---|
청구서 제출완료 건의 청구취소시 수수료 환불 안되나요? | 관리자 | 2023.04.20 |
나라빌사이트에서도 수정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할 수 있나요? | 관리자 | 2023.04.20 |
대금청구서의 세금계산서를 입금완료 전에 국세청에 전송하는 이유가 있나요? | 관리자 | 2023.04.20 |
세금계산서의 작성기한이 있나요? | 관리자 | 2023.04.20 |
나라빌에서 작성하여 교부한 세금계산서도 국세청으로 전송되나요? | 관리자 | 2023.04.20 |
대금청구시 첨부자료를 추가할 수있나요? | 관리자 | 2023.04.20 |
정부부처 담당관이 청구할 내역을 통지했다는데 어디서 확인하나요? | 관리자 | 2023.04.20 |
대금청구서를 제출했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 | 관리자 | 2023.04.20 |
나라빌에서 대금청구를 했는데 청구대금은 언제 입금되나요? | 관리자 | 2023.04.20 |
대금청구서를 제출했는데 담당관이 반송처리를 했습니다. 어떻게 처리하나요? | 관리자 | 2023.04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