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.
1) 업무담당자, 업무담당자가 없는 기업관리자 회원탈퇴시 :
해당 ID로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회원정보수정/탈퇴 →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 → 회원탈퇴 → 탈퇴 안내 및 동의, 비밀번호 입력 → 회원탈퇴
2) 업무담당자가 ‘있는’ 기업관리자 회원탈퇴시 :
※ 우선 ‘조회청구’ 건이 있는지 확인합니다. 정부담당관이 통지한 내역(조회청구)은 자동이관되지 않으므로 기업관리자로 변경하고자 하는 업무담당자 앞 통지받은내역 [이관] 진행
해당 ID로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회원정보수정/탈퇴 →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 → 회원탈퇴 →
‘ 기업관리자를 변경한 후에 탈퇴해 주시기 바랍니다 ’→ 확인
① '현재 기업관리자' 옆 [변경] 클릭
② 기업관리자로 변경하고자 하는 업무담당자 [선택] 클릭
③ '기업관리자가 변경되었습니다' [확인] 클릭 → 자동 로그아웃되며, 재 로그인(업무담당자 로 로그인됨) 하여 계속 진행
④ 마이페이지에서 [회원탈퇴] 클릭
⑤ 탈퇴안내 및 동의 (필요한 세금계산서는 탈퇴신청 전에 저장 또는 출력)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 → [회원탈퇴] 클릭
⑥ '탈퇴되었습니다.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[확인]
|